본문 바로가기


Network증설ㆍ장애처리

1. 네트워크 증설

  • 연구실, 행정실, 실습실 등 네트워크 신규 증설이 필요한 경우는
  • 해당 소속기관장을 경우하여 공문으로 요청
  • 공간변경 등 으로 인한 경우에도 공문으로 네트워크 증설요청 (포트수, 사용자명, 사용목적 명시)

 

2. 네트워크 장애 처리

  • 학내 캠퍼스전산망 이용시 발생하는 불편 사항을 처리하기 위해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Network 장애처리 서비스는 학내 주요 권역 ↔ 건물 ↔ 사용자 PC간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 확인, 각 호실의 포트 상태 점검 및 수리 등을 포함합니다.
  • 상담전화 : 정보전산원 운영관리과 ☎ 850-5645~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