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 |
2010.03.02 |
|
개발 |
MCP 개발 서비스 |
|
2010 |
2010.03.02 |
|
개발 |
학생상담관리 시스템 서비스 개시 |
|
2010 |
2010.08.01 |
|
인사 |
신임직원 발령(강창완) |
|
2010 |
2010.10.13 |
|
서비스 |
예회보 전자책 서비스 개시 |
|
2010 |
2010.10.22 |
|
홈페이지 |
메인 웹 개편 (웹표준,웹접근성 적용) |
|
2010 |
2010.11.12 |
|
홈페이지 |
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|
|
2010 |
2010.12.31 |
|
네트워크 |
와이파이존 구축
(사범대,생활대, 대운동장,새천년관,기숙사 주변) |
|
2010 |
2010.03.09 |
|
서비스 |
전자책 자료관 서비스 개시 |
|
2010 |
2010.04.08 |
|
보안 |
DB접근제어 솔류션 도입 |
|
2010 |
2010.06.04 |
|
하드웨어 |
블레이드 서버 도입(6대) |
|
2010 |
2010.06.30 |
|
하드웨어 |
웹방화벽 도입 |
|
2010 |
2010.08.10 |
|
서비스 |
순번대기 시스템 도입 |
|
2011 |
2011.03.07 |
|
네트워크 |
와이파이존 구축
(학생회관내, 주앙도서관 내, 동문버스 승강장) |
|
2011 |
2011.05.10 |
|
네트워크 |
본관 와이파이존 설치 |
|
2011 |
2011.07.28 |
|
네트워크 |
인터넷 회선 이중화완료 |
|
2011 |
2011.11.09 |
|
보안 |
개인정보 파일 암호화 솔루션 도입(PC Scan) |
|
2011 |
2011.11.27 |
|
스토리지 |
SAN Switch 교체(스토리지) |
|
2011 |
2011.12.03 |
|
시스템 |
DB서버 교체 (Unix -> Linux) |
|
2012 |
2012.02.29 |
|
홈페이지 |
홈페이지 업무이관(대외협력팀) |
|
2012 |
2012.03.05 |
|
네트워크 |
교내 와이파이망 구축 완료 (U+) |
|
2012 |
2012.03.16 |
|
스토리지 |
스토리지 교체 |
|
2012 |
2012.04.06 |
|
보안 |
웹방화벽 이중화 완료 |
|
2012 |
2012.07.01 |
|
보안 |
I-pin 도입 |
|
2012 |
2012.07.17 |
|
개발 |
지표관리 시스템 개발 완료(Status) |
|
2012 |
2012.07.17 |
|
개발 |
WINS21 업그레이드 |
|
2012 |
2012.09.24 |
|
보안 |
개인정보유출 차단 시스템 도입 |
|
2012 |
2012.11.09 |
|
보안 |
DB 암호화 솔루션 도입 |
|
2012 |
2012.12.22 |
|
보안 |
산학단 DB암호화 솔루션 도입(Ksign Secure) |
|
2012 |
2012.09.01 |
|
인사 |
신입직원 (안경진) |
|
2013 |
2013.06.14 |
|
보안 |
재난대비 DATABASE복구 훈련 |
|
2013 |
2013.12.04 |
|
개발 |
예산관리 시스템 서비스 개시 |
|
2013 |
2013.03.01 |
|
인사 |
신입직원(전진) |
|
2014 |
2014.02.22 |
|
스토리지 |
스토리지 증설 |
|
2014 |
2014.03.24 |
|
개발 |
회계관리 시스템 서비스 개시 |
|
2014 |
2014.08.23 |
|
네트워크 |
네트워크 장비 집중화 |
|
2014 |
2014.09.05 |
|
개발 |
공자학원 운영관리 시스템 개발완료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