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
공용소프트웨어 이용 안내

▶ 본교에서 제공하는 공용 소프트웨어는 교육 및 연구, 행정업무에 사용할 목적으로만 제공합니다.

– 교내에서 사용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– 개인적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교외에서 사용시 모든 민·형사상의 책임은 사용 당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▶ 이용대상 : 본교 교직원(사무조교, 연구조교 포함)

▶ 이용방법

복사 방식 1.신분증을 지참하여 정보전산원 방문
2.신분 확인 후 사용할 공용 소프트웨어 복사본 무료 제공
대여 방식 1.신분증을 지참하여 정보전산원 방문
2.지참한 신분증을 맡긴 후 공용 소프트웨어 대여
3.사용한 공용 소프트웨어 반납 후 신분증 돌려 받음
4.대여기간 : 대여일로부터 2일

■ 재학생(대학원생 포함)의 경우 getOffice365 서비스만 제공함
[Office365 Student Advantage Program 이용안내]

사용제한

– 학내 벤처기업을 비롯한 기타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단체 (사용불가)
– 병원 및 병원부속시설 (사용불가)
– 학부 재학생 및 대학원생의 개인 PC 또는 노트북 (사용 불가)
– 학내 실습용 PC에 설치(사용가능)

▶ 공용 소프트웨어 현황
제공 중인 소프트웨어 목록 : software_list_20161021

▶ 유의사항

– MS Office Mac 버전 필요시 정보전산원으로 미리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별도 제작 필요)
– AutoCAD, Maya 제품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정보전산원에 미리 문의 후 대여하시기 바랍니다. (설치 가능 여부 및 설치할 프로그램 대여가 가능한지 여부 등)
– SAS 소프트웨어는 별도의 License 파일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므로 대여시 e-mail 주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.
– AutoDesk, SPSS, SAS, MiniTab 소프트웨어에 대한 별도의 설치가이드를 제공하여 드리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요청하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.
– 기타 문의사항 : 정보전산원 운영관리과 ☎ 850-5645~6